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킨케어부터 색조템까지 이달의 코스메틱 신상 7選

기사승인 2019.10.18  17:24:41

공유
ad50

새 제품을 테스트해보고픈 코덕들은 매달 출시되는 뷰티계 신제품에 마음이 선덕선덕한다. 기초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색조 메이크업템까지 이달 출시된 10월의 뷰티 신제품들을 소개한다.

■ 센텔리안24, 광채 피부 케어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피부에 환한 조명을 켠 듯 탄력과 광채를 부여하는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을 출시한다.

‘마데카 바이탈 캡슐 세럼’은 골든 오렌지빛 코어캡슐이 터지면서 피부에 탄력과 윤광 연출을 동시에 부여하는 톤결광 세럼이다. 비타민C와 콜라겐 등을 캡슐화해 피부톤, 피부결, 피부광 케어에 도움을 주며 유효성분의 피부 전달 및 흡수력을 업그레이드했다.

 

■ 닥터지,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

닥터지가 보습 전달 및 미세먼지를 차단해주는 크림 워터 미스트 ‘필라그린™ 크림 워터 미스트’를 출시했다. 미세먼지 차단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미세먼지를 막아줄 뿐 아니라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오일수와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3중 보습 레이어링으로 깊은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오일수와 크림이 섞인 부드러운 크림워터 제형이 건조하고 들뜬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건강한 피부 상태인 약산성 지수(pH 5.5±1)를 유지해주는 약산성 미스트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미세한 입자로 안개 분사되는 저자극 마일드 포뮬라가 피부에 뭉침 없이 흡수돼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갈아만든 배 마스크팩’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이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효과로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갈아만든 배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서양배, 쌀, 살구 등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 푸드 성분들로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며,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주성분인 서양배 추출물을 함유한 농축 에센스는 칙칙한 피부 톤을 투명하고 환하게 가꾸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자연 유래 친환경 유칼립투스 원단의 촘촘하고 부드러운 리오셀 시트가 피부 굴곡을 따라 들뜸 없이 밀착되어 에센스 흡수율을 높여준다.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가입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송비 결재 시, 선착순 100명에게 정품 1박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8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한다.

■ 브이티 코스메틱,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브이티 코스메틱이 24K 금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가 돋보이는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시그니처 라인인 콜라겐 팩트는 출시 이후 140만 개의 판매고를 올리며 우수한 제품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새 출시된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는 탄력을 꽉 채운 콜라겐 에센스 밤 제형의 팩트로 지난 시즌의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시즌6 제품이다. 금가루를 뿌려놓은 듯 반짝이는 케이스로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꿀 추출물과 24K 금 성분이 함유된 황금빛 골드허니베논, 블랙 트러플, 블랙 캐비어, 흑진주 파우더 등 각종 진귀한 보양 성분이 담겨 피부 톤 보정과 함께 광채와 영양감을 부여한다.

베이지, 옐로우, 골드 등 3가지 색상의 콜라겐 마블의 조합으로 끝까지 새 것 같은 사용감을 주며 바를수록 차오르는 수분과 오일 에센스로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

RMK에서 기존 크리미 파운데이션에 보습오일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크리미 파운데이션 EX’를 출시했다. 탄력 있는 마무리를 위한 보습 에센스 성분과 스트레치 필름이 피부에 밀착해 세세한 피부 움직임까지 맞추어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또한 엄선된 5가지 트리트먼트 오일과 샤이니 컬러 파우더 배합을 통해 피부 속까지 꽉 찬 보습감으로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맑은 피부톤을 선사해준다.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뭉침 없이 균일하게 펴 발라지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쉽게 무너지지 않아 가을 겨울 시즌 건조한 피부와 쉽게 들뜨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 더샘, ‘글로우 스테이 틴트’

더샘이 선명한 컬러와 빛나는 광택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글로우 스테이 틴트’를 출시했다.

‘글로우 스테이 틴트’는 오일을 머금은 수분 텍스처로 답답함 없이 매끈하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광택을 표현해주며, 한번만 발라도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RD01 프라이빗 레드’ ‘CR01 멜로우 코랄’ ‘PK01 핑크 달리아’ ‘BR01 레트로 브릭’ ‘PK02 무디 로즈’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카카오세트

헤라가 ‘센슈얼 파우더 매트’ 카카오세트를 한정 출시했다. 브릭, 베이지, 버건디 계열의 인기 가을립 3가지 색상으로 한정 출시됐으며 속건조 없이 편안한 매트 텍스처가 특징이다. 프라이머 성분히 33% 함유돼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의 각질 및 주름 부각을 줄여준다. 발랐을 때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고보습 오일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기 때문에 속은 촉촉하게 유지된다.

또한, 고밀도 모가 부착된 어플리케이터 팁을 사용하게 구성돼 내용물이 입술에 부드럽고 얇게 밀착되며 매끄러운 입술을 선사한다.

한편,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출시 전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사전 예약만으로도 완판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헤라는 인기에 힘입어 ‘센슈얼 파우더 매트’를 틴케이스, 손거울과 함께 카카오 세트로 구성하여 1일부터 카카오 채널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사진=각 사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