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하는 축제인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의 티켓 예매 일정이 공개됐다. 오는 22일 오후 8시 위메프에서 팬십 회원을 대상으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오는 11월 개최되는 2019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는 앞서 7팀의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출연 소식을 알리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축제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V HEARTBEAT 2019’ 팬십 출시와 함께 팬십 회원 대상으로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의 공식 티켓팅을 진행한다고 밝혀 많은 팬들이 티켓팅 오픈 소식을 손꼽아 기다려 왔다.

위메프 단독 티켓 예매는 팬십 회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회원 인증을 거쳐 1인 1매만 예매 가능하다. 티켓은 전석 무료이며 예매 수수료와 티켓 배송비만 결제하면 된다.

또한 특별한 글로벌 스타들이 행사 참석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브이 하트비트‘는 작년 7월부터 베트남에서 매월 로컬 음악 차트 방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8월에는 인도네시아 브이 하트비트를 론칭하며 글로벌 아티스트와 팬들의 가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기세에 힘입어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의 탑 가수들이 이번엔 한국을 방문해 특별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베트남 대표 가수로 참가를 확정한 Noo Phước Thịnh(누 프억틴)은 댄스면 댄스 발라드면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여러 히트곡을 발표한 베트남 톱가수로, 2016년에는 한국을 방문해 멋진 무대를 보여준 바 있다. 또한 Afgan은 올해 데뷔 11주년을 맞이한 인도네시아 최고의 발라드 가수로 현지는 물론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등 많은 나라에서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국내외 시상식에서 최고의 아티스트로 수상했을 만큼 아시아를 대표한다.

앞서 1, 2차 라인업 공개를 통해 몬스타엑스, 마마무,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AB6IX, ITZY, X1까지 막강한 K팝 핫스타 7팀이 출연을 확정한 데 이어 글로벌 스타 NOO, Afgan 두 아티스트가 합류해 풍성하고 환상적인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 하트비트’는 오는 11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되며 브이 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또한 MBC MUSIC과 MBC every1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