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뷰티브랜드 DPC가 선보인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는 기존 ‘핑크 아우라 쿠션’의 광채나는 피부 커버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성분이 포함돼 코덕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무려 75% 함량의 아쿠아 드롭 제형의 화이트 에센스가 포함돼 가을,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메마른 피부에 수분감을 가득 채워준다. 또한 독자 성분인 트리플 톡스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줘 볼륨감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DPC 핑크 아우라 쿠션 페이스 리프트’는 핑크와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에 컨실러로 구성된 트리플 회오리 성분까지 업그레이드했다. 화이트 회오리에는 피부에 얇은 막을 생성해 결점 없는 피부 커버를 돕는 바이오미미크리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밀착력과 커버력을 강화했다.

또한 새롭게 함유된 화이트 에센스에는 피부 보습과 피부결 정돈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워터와 우유 단백질,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돼 있다. 신제품은 정제수 대신 콜라겐 워터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이외 메쉬망을 새롭게 적용해 미세한 입자의 파운데이션이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될 수 있도록 했고, 사용량 조절이 용이해졌다. 퍼프는 5중 펌핑 에어 퍼프로, 발림성과 밀착력, 펌핑감을 더해 매끈하고 볼륨감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또한 눈길을 사로잡는다. 퀼팅된 가죽 느낌으로 디자인돼 럭셔리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한다.

이번 제품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며, 컬러는 21호 핑크 베이지 23호 핑크 바닐라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는 핑크와 블랙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15g 용량에 4만5000원. 엠에스코몰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DPC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