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인생사진 스팟이 공개된다.

남들 다 가는 장소 말고 특별한 ‘인생사진’ 스팟을 찾고 있다면 오는 25일부터 3일간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Feel the Phil’ 행사에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필리핀 관광부가 주최하는 이번 ‘Feel the Phil’ 행사 내 마련된 3D 포토존은 마치 필리핀 현지를 방문한 듯 생생한 재현으로 잊지 못할 순간을 남길 수 있다.

게다가 행사 기간 내, 필리핀 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phtourism)을 팔로잉 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FeelthePhil3D #FeelthePhil)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중 원하는 목적지 한 곳을 갈 수 있는 인천 발 세부퍼시픽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발표된다.

필리핀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마닐라, 세부, 팔라완, 보라카이, 보홀, 클락 총 여섯 곳의 대표적인 스팟들이 3D 형식으로 꾸며진 이번 3D 아트 포토존은 현지 소품도 함께 제공돼 방문객들의 인생 사진 촬영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필리핀으로 향하는 노선이 다양해지면서, 한국인 관광객 수요가 늘 것으로 기대되는 클락의 열기구 축제, 보홀의 안경 원숭이와 초콜렛 힐이 재현된 포토존이 눈길을 끈다.

더욱 즐겁게 포토존을 즐기려면 필리핀 관광부 AR 어플을 다운받는 것도 좋다. 포토존을 구경하면서 필리핀 여행 소개영상과 대표적인 여행지 정보를 비롯해 세부 오슬롭을 여행 온 것과 같은 고래상어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필리핀관광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