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V오리지널 ‘라이크’ 김유안vs서지혜 썸남 두고 ‘절친’ 손절각?

기사승인 2019.10.17  10:05:49

공유
ad38
ad48

네이버 V오리지널 ’라이크(제작 딩고 스튜디오)’ 송소윤(김유안)이 자신의 ‘썸남’ 조지후(조지안)와 ‘절친’ 박세연(서지혜) 둘 사이에 핑크빛 낌새를 느끼면서 송소윤-박세연의 우정이 파탄 날 위기에 처한다.

V오리지널 웹드라마 ‘라이크’는 예술고등학교에 적응하지 못하고 방황하던 송소윤이 인터넷 동영상 동아리 ‘라이크’ 활동을 통해 ‘진짜 좋아하는 일이 뭔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찾아가는 성장기를 그린다.

지난 5화에서 송소윤은 첫 데이트 이후 연락 없는 선배 조지후 때문에 불안함을 느끼고 연락을 기다리며 초조해졌다. 그런 가운데 송소윤의 절친 박세연과 조지후가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하고 충격에 휩싸였다. 송소윤은 애써 아닐 거라고 믿으려 하지만 조지후가 자신을 피하고 박세연을 챙기는 모습에 신경 쓰였다. 송소윤의 혼자만의 오해가 커져가는 가운데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 지 궁금증이 커진다.

이와 관련 ‘라이크’ 측이 오늘(17일) 공개한 스틸에는 정석예고 공식 베프 송소윤-박세연이 옥상에서 살벌하게 대치하고 있는 장면 담겨 시선을 끈다. 껌딱지처럼 붙어 다니던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학교 선배를 사이에 둔 다툼이 일어난 것이다. 배신을 당했다는 눈빛으로 바라보는 송소윤과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는 듯 쏘아보는 박세연에 불꽃 튀는 기싸움이 벌어진다. 박세연이 송소윤의 ‘썸남’을 빼앗을까 긴장감을 높이는 가운데 두 사람의 우정은 이대로 끝날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라이크’는 ‘남친짤 제조기’ 김강민, ‘김유정 닮은 꼴’ 김유안, ‘꿀성대+태평양 어깨’ 유정우, ‘하트시그널 몰표녀’ 서지혜 등 ‘비주얼 맛집’으로 1020 세대에 화제를 모으며 매회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V 오리지널의 ‘하이틴’ 붐을 이어 가고 있는 ‘라이크’는 24부작으로 매주 월, 목 저녁 7시에 매 회차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를 통해 1회씩 선공개된다. 6회는 오늘(17일) 저녁 7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 TV에서 공개된다.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