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네이처리퍼블릭 10년 전 초심 '빡특가'...오대환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9.10.17  09:20:55

공유
ad38
ad48

네이처리퍼블릭이 ‘초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브랜드숍의 본질적 가치인 고품질, 착한 가격에 집중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상품 개발부터 제조, 물류, 유통 등 전 과정에 걸친 비용 절감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였으며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예정이다.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고품질의 제품을 10년 전 가격(일명 빡특가)으로 선보이는 이번 ‘초심’ 프로젝트는 단순한 저가 제품 출시가 아닌 최근 소비 트렌드인 ‘가성비’를 접목한 스마트한 초저가 전략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새로운 기회를 찾겠다는 네이처리퍼블릭의 포부가 담겨있다. 

첫 선을 보인 ‘빡특가’ 제품은 ‘어린 녹차’ 기초부터 ‘퓨어 샤인 립 틴트’와 립스틱, 파운데이션, 컨실러,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21개 품목이며 가격은 3000원에서 5000원대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와 함께 2편의 ‘빡특가’ 영상도 공개했다. 최근 MBC 인기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오대환이 상품기획팀장 역을 맡아 ‘나 때는 말이야~’ 라는 대사로 감칠맛 나는 꼰대 연기를 선보인다. 

능청스럽게 틴트를 바르는 모습과 녹찻잎 등 자연 성분을 찾아 방방곡곡을 누비며 원료 맛집으로 소개하는 모습 등은 큰 웃음을 자아낸다. 유튜브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하면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와 ‘블루투스 테이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