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보도스틸 6종이 공개됐다.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영화 ‘겨울왕국2’가 더욱 커진 스케일과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돋보이는 1차 보도스틸 6종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겨울왕국2’는 한층 성숙해진 캐릭터, 새로운 모험을 담아 압도적 스케일을 엿볼 수 있는 1차 보도스틸 6종을 공개했다.

이번 스틸에는 엘사와 안나는 물론 크리스토프, 울라프, 스벤이 보랏빛의 신비한 분위기를자아내는 안개 숲속에서 어리둥절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엘사는 어두운 숲속에서 새롭게 등장한 깜찍한 샐러맨더에게 마법으로 눈가루를 만들어주는가 하면, 빛나는 나무들 사이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을 선보였다.

안나는 친구 울라프는 얼음배를 탄 채로 서로 마주 보고 있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또 마법의 땅을 지나 숨겨진 세상으로 가야 하는 엘사와 안나, 그리고 그의 친구들이 높은 절벽에 나란히 서 있는 뒷모습이 담긴 스틸은 그들의 앞에 펼쳐진 광활한 대지를 마주한 비장함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압도적 스케일을 담아냈다.

한편 1차 보도스틸 6종을 공개하며 새로운 스토리와 압도적 스케일을 기대케 하는 ‘겨울왕국2’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