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CJ제일제당, 그대로 데워먹는 냉장간편식 '삼호어묵 어묵국' 3종 출시

기사승인 2019.10.17  08:00:56

공유
ad38
ad48

CJ제일제당이 오늘(17일) 그대로 데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호어묵 어묵국’을 출시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삼호어묵 꽃게 어묵국'과 '삼호어묵 오징어 어묵국' '삼호어묵 가쓰오계란 어묵국' 등 총 3종이다. 어묵과 육수, 건더기 등을 모두 담아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전자레인지에 4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어묵국을 즐길 수 있다.

각각의 제품에는 국물과 건더기 등과 최고의 궁합을 이루는 어묵을 담았다. 메뉴의 특징에 맞춰 건더기도 다르게 구성했다. 특히 차별화된 HMR(가정간편식) 제조 기술력을 토대로 기존 어묵 제품 대비 냉장 보관기한을 3배인 30일로 늘리면서도 맛 품질과 식감, 신선함은 그대로 살렸다.

‘삼호어묵 꽃게 어묵국’은 꽃게, 새우, 조개 등 각종 해물과 청양고추, 다시마, 양파 등으로 우려낸 육수에 무를 더해 시원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삼호어묵 오징어 어묵국’은 청양고추, 마늘, 다시마, 멸치 등으로 맛을 낸 매콤하고 시원한 육수에 쫄깃한 국내산 오징어를 넣어 식감을 살렸다. ‘삼호어묵 가쓰오계란 어묵국’은 엄선한 가쓰오와 구운 대파, 멸치, 다시마 등으로 우려낸 담백하고 진한 육수에 삶은 계란을 통째로 넣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3780원(500g/1~2인분)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과 CJ제일제당의 공식 블로그 CJ키친 다이어리에서 ‘삼호어묵 어묵국’ 3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CJ더마켓 홈페이지와 CJ키친 다이어리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