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대입수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막바지 호흡을 가다듬고 있는 남녀 수험생들을 위해 브로앤팁스와 아임오에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사진=브로앤팁스 제공

남성뷰티 브랜드 브로앤팁스는 쿨링미스트 ‘열공스킨 미스트 포 슬리피 스튜던트’를 출시했다. 꽉 막힌 공간에서 장시간 공부하는 경우 몰려오는 졸음과 답답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집중력이 떨어진다. 찬물로 세안하여 잠시 졸음을 쫓아낼 수 있지만 잦은 세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뜨려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열공스킨 미스트’는 약모밀 추출물을 담아 피지의 과다분비를 케어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줘 피부의 답답함을 줄여준다. 또 찬물로 세안한 듯한 쿨링감을 주는 쿨 샷 이펙터 성분이 지속적인 상쾌함을 선사한다. 동물성원료, 인공향, 실리콘오일등 8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수험생의 피부 고민까지 생각했다. 제품 상자에는 선물받는 사람의 이름을 직접 적어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아임오 제공

아임오는 이달 수험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17일부터 수험생이나 학부모가 학생증 또는 학생증 사본을 지참해 아임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면 아임오의 오버나이트 2팩을 증정한다. 프랑스산 100% 유기농 순면 탑시트와 흡수력이 한층 강화된 아임오 오버나이트는 수험생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여대생을 대상으로 인원수에 따라 할인율이 커지는 ‘모일수록 혜택이 UP’ 이벤트를 마련했다. 팝업스토어를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면 100% 유기농 생리대와 다양한 페미닌케어 제품을 ▲3명 방문 시 최대 30% 할인 ▲4명 방문 시 최대 40% 할인 ▲5명 이상 방문 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