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개그우먼 홍현희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 광고에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

한스킨은 최근 홍현희를 클렌징 라인의 뮤즈로 발탁하며 블랙헤드 케어효과가 있는 클렌징 제품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블순(블랙헤드 순삭)한 클렌징’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영상 속 홍현희는 ‘블랙헤드 순~삭해, 가져요 블순한 클렌징’을 뇌쇄적 표정과 코믹한 얼굴을 오가며 반복해서 말하며 제품의 특징을 강조한다. 특히 홍현희가 추천한 ‘클렌징 오일&블랙헤드’는 매일 클렌징하면서 블랙헤드를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유성 성분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불필요한 피부의 유분기, 노폐물을 깔끔하게 클렌징해준다.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각질과 피지 고민 해결을 위해 PHA(민감성), AHA(건성), BHA(지∙복합성), 3종의 오일 포뮬러로 출시하여 피부 컨디션 별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한스킨은 광고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공식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공식몰 신규 가입 회원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블순한 클렌징 키트(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 30ml, AHA 30ml, 클렌징폼&블랙헤드 BHA 4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공식몰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11월 8일까지 ‘블순한 클렌징 키트’ 후기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본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