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핼러윈·레이디스 패키지→음료 페스티벌 등...호텔 업계의 秋맞이 법

기사승인 2019.10.16  15:53:16

공유
ad38
ad48

본격 기온이 점차 떨어지며 가을이 다가왔다. 가을이 나들이 계절인만큼 사람들은 실내보다는 산책하거나 소풍을 택한다. 이에 호텔 업계는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패키지로 고객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사진=라한호텔)

■라한호텔,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 '할로윈 에디션'

스위트룸 특가 패키지 '할로윈 에디션'은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목포, 라한호텔 포항에서 판매된다. 기존 판매중인 스위트룸 패키지에 풍선세트, 할로윈 레터배너, 미니호박 스트링라이트, 테이블웨어 세트 등 할로윈 파티를 위한 소품들로 꾸며진 객실을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 호텔별로 케이크 또는 수제맥주 등을 제공하는 스페셜 룸서비스나 프리미엄 LED 마스크 대여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할로윈 위크 기간(10/25~31)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호박 사탕바구니를 증정해 재미를 더했다.

먼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은 ‘원스윗데이’ 패키지와 ‘버블리 나잇’ 패키지를 할로윈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역시 ‘원스윗데이’ 패키지를 할로윈 에디션으로 판매한다. 라한호텔 포항은 ‘원스윗데이’ 패키지 할로윈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JW 메리오트 동대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

‘하이-엔드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는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과의 콜라보레이션 익스피리언스로 호텔의 최상위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의 럭셔리함에 하이-엔드 스피커 라인이 더해져 최상의 럭셔리 라이프를 선사한다.

포함사항으로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든든한 아침과 함께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조식 또는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BLT 스테이크 시그니처 코스 메뉴, 객실에서 푸짐하게 셰프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고메 투 고’ 1 세트가 제공되며, ▲샴페인 1병과 모둠 치즈 플래터 및 ▲케이크가 객실에 준비된다.

또한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디자인과 모든 볼륨에서 선명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뱅앤올룹슨의 신형 올인원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엣지’가 객실 내 세팅되어 완벽한 음색의 음악을 배경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호화스러운 럭셔리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보다 여유롭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 오후 5시까지 연장 혜택 제공 및 ▲2박 투숙 시 50%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되어 풍성한 혜택을 여유롭게 누리며 긴 여운을 간직할 수 있다.

(사진=WE 호텔 제주)

■ WE 호텔 제주,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

‘레이디스 겟어웨이’ 패키지는 특별한 추억 여행을 준비하는 여성 2인 또는 3인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함께 메디필의 로얄 로즈 모델링팩 1세트와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치즈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그리고 중탄산 바다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에서 피로를 풀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며,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 뷔페를 즐긴 후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할 수 있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혜택으로 CGV 영화티켓 2매를 제공하며, 3박 투숙 시에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 야외 건식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WE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액티비티인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메종 글래드 제주)

■ 메종 글래드 제주,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 출시

‘아날로그 제주’ 패키지는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인 ‘아날로그 감귤밭’에서 직접 감귤을 수확하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제주의 늦가을과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됐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아날로그 감귤밭을 이용할 수 있는 감귤 수확 체험권 2매가 제공된다. 아날로그 감귤밭은 청정 제주의 자연에서 재배한 무농약 감귤 수확이 가능한 감귤체험농장&카페로 감귤 수확 체험과 제주 감성을 담은 포토존으로 유명한 제주 여행 명소 중 하나다. 수확한 감귤 1kg은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으며 체험 중 감귤 시식은 무료다.

특히 11월 30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아날로그 감성으로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 ‘코닥 펀세이버’ 1개를 증정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패밀리 타입 선택 고객을 위해 조식 뷔페 소인 1인 추가 시, 어린이 감귤 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24개월 미만 유아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사진=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카페 ‘델마르’ 가을 음료 페스티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델마르’에서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 별미인 홍시와 밤, 오곡을 이용해 만든 건강 음료를 선보이는 ‘가을 담은 음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가을 담은 음료 페스티벌’에서 선보이는 음료는 홍시 주스, 홍시 스무디, 밤 라떼, 오곡 라떼 총 4종이다. 홍시 주스는 꿀과 아이스 홍시를 함께 갈아 시원함과 홍시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홍시 스무디는 아이스 홍시에 우유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비타민C가 풍부한 달콤한 밤 라떼와 면역력에 보리, 수수, 조, 현미, 콩으로 구성한 오곡 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칼륨이 풍부한 홍시는 숙취해소에 좋으며, 비타민 C가 많은 밤은 위장 기능 강화와 신장 보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오곡은 항암효과와 성인병 예방에 좋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