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SO WHAT?!’의 감독으로 돌아온 배우 박해미가 아들 황성재와 함께 16일 SBS 러브FM(103.5MHz) ‘이숙영의 러브FM’(이하 ‘이러엠’)에 동반 출연해 활동 소식을 알렸다.

박해미가 기획, 제작, 총감독을 맡고 아들 황성재가 주연을 맡은 뮤지컬 ‘SO WHAT?!’은 대한민국 최초 순수 창작 랩 뮤지컬로 성에 눈뜨기 시작해 불안해하는 청소년들과 이를 억압하려는 어른들의 대립을 그린 작품이다.

정식 오디션을 거쳐 데뷔 무대를 갖게 된 아들 황성재는 이날 ‘이러엠’에서 자신은 연기뿐만 아니라 운전기사, 비서 등 “무보수로 다양한 일들을 많이 하고 있다”라며 볼멘소리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그는 엄마 박해미에 대해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는 부드럽지만, 아들인 자신에게는 엄격하다”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그러나 그러던 그는 “그래도 엄마를 이해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박해미는 ‘극도의 고통을 어떻게 견디냐’라는 청취자의 질문에 “좌절하고 앉아서 운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고 문제를 펼쳐서 생각하고 하나하나 해결해나가고 있다”라며 솔직한 대답을 내놓았다.

그런가 하면 박해미는 공연 준비로 인해 경제적으로 힘들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그녀는 “다행히 돈 욕심이 없어서 오히려 견뎌내는 데 도움이 된다”면서도 “너무 욕심이 없는 게 문제인가 싶기도 하다”라고 털어놓았다.

한편, SBS 러브FM ‘이숙영의 러브FM’은 매일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방송되며 서울과 경기 103.5MHz, 부산 105.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사진=SBS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