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이 올 가을 트렌드에 맞춰 편안한 착화감의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도심 속의 워크웨어’를 컨셉으로 한 렉켄 19FW 컬렉션 속 뉴 시그니쳐 아이템 ‘플렉스 런(FLEX RUN)’은 유연한 기능성 니트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슬림한 라인 연출이 가능한 삭스 스니커즈이다. 발 전체를 감싸는 스판 소재는 사계절 내내 오랜 착화에도 무리 없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적당한 두께감으로 짜여 있어 착화 시 포근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내부에 라텍스 쿠션 인솔을 사용하여 폭신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주었으며 6cm의 굽 높이로 키 높이 효과가 있다. 컬러는 네온, 화이트, 체크 블랙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됐으며 유니섹스 라인으로 커플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아이템이다.

또한 오리지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을 더한 프리미엄 버전의 플렉스 런도 시선을 끈다. 영롱하게 빛나는 스와로브스키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데일리 스타일링이 가능해 남들과 다른 특별한 슈즈를 찾는 이들이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한편, 가을 데일리룩에 트렌디함을 선사할 렉켄의 ‘플렉스 런’은 온라인 W컨셉, 위즈위드,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렉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