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이 피키캐스트와 손잡고 새롭게 선보이는 연습생 데뷔 리얼리티 콘텐츠 `보이즈 돈 크라이` 3화가 오늘 저녁 8시, 브랜뉴뮤직 SNS 채널들과 피키픽처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16일 방송되는 `보이즈 돈 크라이`는 프로젝트 유닛명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브랜뉴뮤직 연습생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3인방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팬들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3화에서는 멤버들이 준비한 깜짝 한강 버스킹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자신들을 보기 위해 찾아온 수많은 팬들의 열렬한 성원에 감동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이에 따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담길 것으로 알려져 미처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운 마음도 달래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성황리에 끝난 버스킹 무대에 이어 대망의 프로젝트 유닛명을 정하는 운명의 시간을 맞이한 브랜뉴즈 멤버들이 팬들이 보내준 수많은 후보들 중에서 과연 어떤 유닛명을 고르게 될 것인지가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브랜뉴즈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3인방이 준비한 완벽한 버스킹 무대와 드디어 공개될 프로젝트 유닛명을 확인할 수 있는 `보이즈 돈 크라이` 3화는 오늘 저녁 8시 브랜뉴뮤직 SNS 채널들과 피키픽처스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