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프로듀스X101’ 센터, 선발 방식까지 바꾸며 교체? “연습생들도 충격”

기사승인 2019.10.16  00:00:57

공유
ad38
ad48

‘프로듀스X101’ 센터가 바뀌었다?

15일 방송된 MBC ‘PD수첩’에는 ‘프로듀스X101’ 센터가 바뀌었다는 주장이 나왔다.

사진=MBC

연습생이 투표로 뽑는 첫 방송 센터. 그러나 ‘프로듀스X101’ 참가자 D씨는 “(센터가) 갑자기 바꿔서 OOO 연습생이 센터가 된 거고, 원래 다른 회사 친구가 센터로 뽑혀 있었다”라고 말했다.

방식을 바꿔가며 첫 무대 센터를 다시 뽑았다는 것. 지금까지 시즌이 이어져오며 유지됐던 센터 선발 방식을 바꾼다고 공지한 제작진. 그리고 이 상황에서 다시 진행된 센터 선발에서는 아무도 예상못한 연습생이 센터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참가자 D씨는 “(원래 센터도) 충격이었고 저희도 되게 이거는 갖고 노는 것도 아니고”라며 “(원래 센터가) 본인이 돼서 오열하고 그랬는데 갑자기 촬영 도중에 센터를 국프가 뽑는다는거에요. 누가 봐도 그때 OOO인기가 진짜 많아서 당연히 될 줄 알았는데 다들”이라고 지적했다.

센터만 문제가 아니였다. 경영곡 파트 분배에도 문제가 많았다고. 원래는 작곡가 주도로 연습생들에게 파트가 분배되야 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았다. 참가자 B씨는 “파트 분배같은 거 녹음실 장면에서 나오면서 ‘이 파트 불러볼게요’하고 들어가서 부르잖아요. 작곡가 마음도 있을 거 아니에요. 갑자기 작가가 달려들더니 30분동안 설교를 해서 어쩔 수 없이 (파트를 이렇게 분배) 했다, 안준영 PD가 작곡가를 데리고 나가서 한시간 동안 이야기를 해요”라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