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지하철 5호선 내부에 액티비아 광고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풀무원다논 제공

지하철 내부 광고는 최근 탈바꿈한 액티비아 브랜드 디자인을 고객의 일상 속에서 더 친숙하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특히 여의도, 마포, 광화문 등으로 운행되는 5호선의 경우 직장인을 비롯해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지하철 노선인 만큼 ‘장 전문 특화 발효유’라는 액티비아의 전문성을 한층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 소비자가 참여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 ‘찾아라 5호선 액티비아’도 진행한다. 지하철 5호선에서 만난 액티비아 광고를 찍어 #찾아라5호선액티비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이후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컵이 판매돼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다. 다논이 보유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한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가 함유돼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