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박나래X장도연 콜라보 공개...싱크로율 100% 폭소

기사승인 2019.10.11  16:05:10

공유
ad50

레전드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귀환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과 콜라보한 ‘나래미네이터 VS 그레이스 도연’ 영상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맥켄지 데이비스)와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가브리엘 루나)이 벌이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다.

박나래, 장도연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못지않은 ‘나래미네이터 VS 그레이스 도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Rev-9과 그레이스로 완벽 변신한 박나래와 장도연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박나래는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Rev-9의 메카닉 비주얼을 부각한 반인간 반기계 메이크업과 은박지를 이용해 캐릭터를 구현했다. 이에 맞서는 장도연은 캐릭터 특징을 살린 강렬한 금발 숏커트 머리와 거친 매력이 느껴지는 메이크업으로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레이스를 표현했다.

유쾌하게 재구성한 비주얼과 함께 캐릭터에 빙의한 두 사람이 펼치는 긴장감 넘치는 액션 대결은 이내 코믹 장르로 변경돼 빅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강력한 눈빛으로 서로를 공격하는 것도 잠시, 이어지는 뜬금없는 개그 설정은 예측 불가능한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박나래는 “여러분을 뜨겁게 달궈줄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가 돌아왔다”, 장도연은 “여러분들 진짜가 돌아왔습니다. 찐입니다”라고 말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나래미네이터’와 ‘그레이스 도연’의 비장한 표정이 돋보이는 패러디 포스터까지 함께 공개돼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와 장도연과의 역대급 콜라보로 완성된 ‘나래미네이터 VS 그레이스 도연’ 영상을 공개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10월 30일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