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류현진' 배지현 측 "임신 초기...새 생명 탄생 기다리고 있다" (공식)

기사승인 2019.10.11  15:27:20

공유
ad50

류현진, 배지현이 한 아이의 부모가 된다.

사진=연합뉴스

11일 배지현 아나운서 소속사 코엔스타즈가 배지현의 임신 소식을 알렸다. 배지현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 선수의 아내다.

소속사 측은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 사이에 새로운 가족이 생겼음을 알려드린다”며 “현재 배지현 아나운서는 건강관리에 유념하고 있으며 가족과 함께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언론을 통해 언급된 임신 기간에 대해서는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지만 안정이 필요한 임신 초기인 만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축하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 전한다”고 입장을 내놓았다.

한편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는 지난해 1월 결혼해 현재 미국 LA에서 체류하고 있다.

 

# 배지현 아나운서 임신 관련 소속사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배지현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배지현 아나운서와 류현진 선수 사이에 새로운 가족이 생겼음을 알려드립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현재 건강관리에 유념하고 있으며, 가족과 함께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서 언론을 통해 언급된 임신 기간에 대해서는 사실과 다른 부분이 있지만, 안정이 필요한 임신 초기인 만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축하해 주시는 많은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