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와 유니클로가 각각 국내 매장 오픈 1주년, 온라인 스토어 오픈 1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유는 오늘(11일)부터 F/W시즌 대표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GU 오픈 1주년 특별 세일’을 전개한다. ‘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이라는 콘셉트 아래 트렌디한 디자인의 일상복부터 신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해온 지유는 온라인 스토어 및 전 점포에서 오는 17일까지 세일과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안감에 기모 처리를 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성인용 스웨트를 할인 판매한다. 특히 여성용 ‘스웨트 풀오버’는 라이트 오렌지, 라이트 그린 등 11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 트렌디한 실루엣의 여성용 플리츠 스커트와 남성용 앵클 팬츠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해 스웨트와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프리스 신상품을 포함해 간절기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안감에 마이크로 프리스 소재를 적용한 남성용 ‘시프보아 후리스’는 카디건과 재킷 2가지 디자인으로 제공되며 여성용 ‘보아 후리스 풀짚 재킷’은 넥라인 및 가슴 포켓에 나일론 소재를 덧댄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발수, 보온 기능까지 갖춰 실용적인 성인용 패디드 베스트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한편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스토어와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를 증정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GU 모바일 앱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쿠폰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역시 오는 17일까지 베스트셀러를 최대 50% 할인하고 모든 구매 회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온라인 스토어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성인용 및 키즈용 후리스 베스트셀러를 50% 할인된 파격가에 선보인다. 성인용 ‘플러피얀 후리스 풀짚 재킷’과 이번 시즌 남성용 신상품 ‘후리스 하프 짚 풀오버’를 50% 할인한 1만4900원에, 키즈용 ‘플러피 후리스 풀짚 재킷’과 ‘후리스 하프 짚 풀오버’를 절반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와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 등 유니클로 인기템들도 1만원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12개 매장에서는 ‘플로리얀 후리스 풀짚 재킷’을 10가지 컬러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핑크, 오렌지 컬러를 포함한 여성용 4종, 블루, 레드 컬러를 포함한 남성용 3종 및 옐로, 퍼플 컬러를 포함한 키즈용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17일까지 구매 회원들에게 10월18일부터 11월14일까지 4주간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고 온라인 스토어 구매 시 온라인 쿠폰을, 매장 구매 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 전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00% 캐시미어 스웨터와 카디건에 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 5만9900원부터 9만90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세탁 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는 햄퍼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색상은 랜덤 증정으로, 매일 오전 8시부터 증정해 당일 수량 소진 시 종료될 수 있다.

이외 온라인 스토어에서 7만원 이상 구입하고 원하는 매장에서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는 ‘매장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히트텍 오리지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24일까지 접수된 주문 건을 27일까지 찾아가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사진-GU, 유니클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