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반 찍었’S’ ‘우리가 함께했’S’ ‘FILA 틴플루언서’ 등 고유 프로젝트로 고객과 이색 소통을 이어가는 휠라가 이번에는 멤버십 회원 200만 돌파 기념으로 ‘휠라 마니아’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휠라 제공

10일 휠라코리아는 고유 멤버십 제도인 ‘휠라 원’ 가입 고객 200만 돌파를 기념해 ‘휠라 팬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휠라 원은 2017년 신설된 휠라 고유의 브랜드 멤버십 운영 제도로 단 한 번의 가입으로 휠라 패밀리 브랜드(휠라,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의 통합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멤버십 전용 서비스다.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을 포함해 휠라 원 멤버가 되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휠라 원 가입자수는 지난 9월 기준 20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휠라는 브랜드에 사랑을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휠라 팬 페스타’ 이벤트를 개최했다. 9월 한달 간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뜨거운 참여 열기로 시작부터 종료되기 직전까지 화제를 모았다.

휠라 팬 페스타에는 꽝 없는 룰렛 이벤트인 ‘휠라 팬 쿠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1등(3명)과 2등(9명)에게는 각각 휠라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50만 포인트를 선물했다. 기타 당첨자에게도 할인 쿠폰을 전달해 참가자 전원이 꽝 없는 이벤트의 묘미를 즐기도록 했다.

지난 6일, 충북 청주시에 위치한 휠라 청주성안점에서 1, 2등 당첨자들과 휠라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휠라 원 회원 200만 돌파 기념 포인트 수여식을 진행했다. 1등 당첨자 3인 중 한 명인 고등학교 2학년생 김지호양은 “휠라는 평소에 워낙 좋아했던 브랜드인데 이렇게 큰 혜택을 줘 감사하다”며 “현재 모델 공부를 하고있는데 휠라를 좋아하는 만큼 휠라 모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휠라 역시 앞으로도 더 좋은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기대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