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치장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신규 오픈, 리뉴얼 오픈을 맞아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다니엘 웰링턴은 신규 오픈 프로모션을 펼친다. 타임스퀘어 지하 1층에 오픈하는 다니엘 웰링턴은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이며 고유의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가죽시계 구매 시 한정 하트참을 증정하고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로즈박스를 제공한다. 또 가죽시계와 세트 이외의 상품 구매 시 10일까지 브랜드 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타임스퀘어 2층에 리뉴얼 오픈한 빈폴스포츠는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하는 고객에 한해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 B.TWIN 경량다운/플리스 선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세일 판매한다. 또 빈폴스포츠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양말을 증정한다.

2층과 3층에 오픈하는 엄브로와 지이크 파렌하이트도 매장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엄브로에서는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영화관람권과 와썹맨 후드를 증정하고 범피 구매 시 범피 양말을 제공한다.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오는 13일까지 2019 F/W 신상품에 10% 추가 할인을 적용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게 추가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시 넥타이 또는 영화 ‘나쁜녀석들’ 관람권, 쿠션 담요를 증정한다.

2층에 신규 오픈한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는 7명의 신진 디자이너들과 손잡고 패션, 스포츠, 헤리티지를 융합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픈 기념으로 13일까지 20만원, 3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을 각각 1만원, 2만원씩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30만원 이상 오니츠카타이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니츠카타이거 캐리어벨트를 한정수량 증정한다.

2층에 리뉴얼 오픈하는 브랜드 편집샵 어라운드더 코너는 3층에 위치한 DP존 팝업과 연계 행사 참여 시 GYM SACK을 증정한다. 또 신규 가입 회원에 한해 1만원 이상 구매하면 GYM SACK을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