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마모트X유니폼브릿지 콜라보’ 시리즈를 공개했다.

사진=마모트 제공

밀레니얼 세대에게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와 차별화된 마모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스트리트 감성의 캐주얼웨어 유니폼브릿지와 협업을 시도했다.

아메카지룩이나 워크웨어룩을 표방하는 이번 컬렉션은 1030세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기본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해 클래식, 빈티지, 아웃도어, 스트리트 등 모든 스타일에 활용 가능하고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주를 이룬다. 또 트렌드 컬러인 얼씨룩의 카멜, 베이지, 브라운, 카키, 와인, 블랙 등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컬러를 적용해 ‘꾸안꾸(꾸민 듯 안꾸민 느낌)’ 스타일로 연출하기 좋다.

제품은 자켓 2종, 패딩자켓 1종, 푸퍼 스타일의 파카 1종, 티셔츠 2종, 바지 1종 등 총 9종 18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딩자켓과 파카는 보온성과 압축력이 뛰어나 부드럽고 편안한 프리마로프트 소재와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따뜻함과 착용감을 갖췄으며 자켓은 방풍 및 방수 기능이 뛰어난 소재에 라글란 디자인을 적용해 기능과 스타일을 모두 챙겼다. 자켓은 숏과 롱기장 2가지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티셔츠와 팬츠는 마모트 특유의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무심한 듯한 로고플레이로 포인트를 살린 것도 특징이다. 팬츠는 허리와 밑단 스트랩으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것은 물론, 조거 스타일로의 변화도 줄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무신사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신사 쇼케이스에서 진행되는 댓글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콜라보 제품을 증정하며 네이버 실검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무신사 최대 9999원 랜덤 적립금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