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2019년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6일 오후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제 1회 ‘아시아콘텐츠 어워즈(Asia Contents Awards)'가 열렸다. 올해 부산국제영화제와 아시아필름마켓이 처음으로 신설한 ‘아시아콘텐츠 어워즈(Asia Contents Awards, 이하 ACA)'는 아시아 전역의 우수한 TV 드라마를 대상으로 시상을 하는 자리. 지난 5년간 선보인 TV 드라마 중 각국을 대표하는 작품과 아시아 스타들이 후보자로 선정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재중은 엑설런스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재중은 “아시아콘텐츠 어워즈의 첫 시작에 이렇게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무척이나 영광이다. 아시아에 훌륭한 작품과 감독님, 배우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고 앞으로도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다. 부산국제영화제의 건승을 기원한다. 감사하다”라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번 ‘ACA’ 시상식은 김재중의 참석 소식을 듣고 레드 카펫부터 시상식 현장까지 그를 응원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인 국내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브라운관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김재중. 출연하는 작품마다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와 반응을 얻으며 화제성을 보장하며 그 인기를 여실히 입증하고 있다.

한편 수상의 영예를 안은 김재중은 지난달 25일 일본에서 발매한 커버 앨범 ‘Love Covers’가 오리콘 차트 및 아이튠즈 27개국 1위를 석권하는가 하면, SBS플러스 새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의 출연 방송분 방영을 앞두는 등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