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의 ‘팬 투표 인기상’ 1차 투표가 종료되고, 최종수상자를 결정지을 2차 투표가 시작됐다.

오는 11월 26일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은 지난 29(일)까지 진행된 ‘팬 투표 인기상’ 1차 투표를 통해 가수, 배우 남녀 각 분야별 TOP 10을 선정했다.

TOP 10 후보 가수 부문에는 GOT7, 블랙핑크, 몬스타엑스, (여자)아이들, 여자친구,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세븐틴, 엑소, 강다니엘, 남자배우 부문에는 옹성우, 세훈, 이준기, 홍종현, 진영, 차은우, 김명수, 지창욱, 최시원, 도경수, 여자배우 부문에는 송지효, 이지은, 송혜교, 서현, 박신혜, 임윤아, 권유리, 박민영, 김유정이 이름을 올려 ‘팬 투표 인기상’을 두고 불꽃 튀는 접전을 펼친다. 

2차 투표는 ‘2019 AAA’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늘부터 10월 18일(금)까지 진행되며, 투표 결과에 따라 최종수상자가 결정된다.

이처럼 100% 팬들의 투표로 선정되는 ‘팬 투표 인기상’은 2019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스타임을 입증할 척도이자, 팬들이 직접 선정하는 상이기에 더욱 값지고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다. 작년에는 방탄소년단(가수), 엑소의 세훈, 이지은(배우)이 차지한 ‘팬 투표 인기상’의 영예가 올해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글로벌한 투표 방식을 도입한 ‘2019 AAA’는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 데이터를 기반으로 후보와 수상자를 공정한 방식으로 선발, 시상해 아시아 최고의 시상식으로 도약하고 있다. 

전 세계를 하나로 만들 환상적인 페스티벌로 주목받고 있는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은 베트남 최대 규모의 스포츠 경기장이자, 대표 스포츠 콤플렉스 핵심 시설로 손꼽히는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오는 11월 26일(화) 개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