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MC들이 ‘비디오스타’를 재방문한다.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3주년 특집과 함께 10월 국군의 달을 맞아 ‘국군장병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다. 3주년 특집 방송인만큼 ‘비디오스타’ 역대 MC인 ‘효성’과 ‘차오루’가 함께하며 그 의미를 더할 예정.

특히 이날은 ‘비디오스타’ 최초 스튜디오가 아닌 첫 야외촬영으로 진행되었다. MC들이 찾아간 곳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기자 부대’. 특히 ‘이기자 부대’ 내에서도 가장 강도 높은 훈련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최정예 부대 ‘수색대대’에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MC들에게 ‘이기자 부대’ 일일 수색대원으로서 “수색대대 내 최고의 용사를 찾아라”라는 특별 임무가 주어졌다. MC들은 최고의 용사를 찾기 위해 두 팀으로 나뉘어 생활관은 물론 식당, 헬스장, 도서관 등 수색대대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체력, 끼, 비주얼 등 다양한 기준으로 후보들을 선정했다고.

이어 최고의 용사 후보로 뽑힌 용사 중 최후의 1인을 뽑기 위한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나 최종 한 명에게는 특별한 포상이 주어진다고 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고는 후문.

한편, ‘수색대대’ PX(충성클럽)에서 펼쳐지는 ‘이기자 정식 대회’와 아이돌에서 군인으로 돌아온 은광&신우와 함께 하는 내무반 토크까지 이어지는 이번 방송은 9월 24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MBC에브리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