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아이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기 위한 ‘피부장벽, 처음부터 쑥쑥’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피부장벽이 미성숙해 작은 자극에도 피부가 예민해지기 쉽다. 따라서 어렸을 때부터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는 보습제를 꾸준히 사용해 피부장벽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하다.

아토팜의 이번 캠페인은 세상에 태어나는 순간부터 아이가 성장하는 내내 피부를 걱정하는 엄마의 고민에서 시작됐다. 기온 변화를 비롯해 과거보다 외부 유해 환경 요소가 많아지며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만큼, 단순히 피부 컨디션 변화에 따른 제품 선택이 아니라 처음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는 제품 선택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처음부터 꾸준하게 피부장벽의 힘을 키워줘 아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자는 의미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3년 연속 1위에 빛나는 아토팜은 브랜드 론칭부터 피부장벽의 중요성에 주목했다. 건강한 피부지질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피부장벽 MLE® 기술을 바탕으로 보습과 진정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의 보습·보호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육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빨간 뚜껑 크림’으로 불리며 오랜 시간 육아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탄탄한 제품력과 실제 사용 고객들의 제품 만족에 따른 긍정적인 입소문으로 영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높은 인지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2018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아토팜은 캠페인 진행과 더불어 소중한 순간을 맞이한 예비 엄마와 아기를 위한 ‘축하 키트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산·첫돌 축하 키트’, ‘임신 축하 키트’ 총 2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임신과 출산 등 축하할 일이 있는 지인에게 아토팜 선물 키트를 선물할 수 있다. 참여자 본인에게는 추가 선물이 증정된다. 아토팜의 이벤트는 9월 23일부터 29일까지 1주일간 진행된다.

또한 고객이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형식의 보너스 이벤트도 마련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토팜을 체험하고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