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약 명가’ 로레알파리가 프리미엄 브라운 새치 염색약 ‘엑셀랑스 패션’을 G마켓을 통해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오늘(23일)부터 29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엑셀랑스 패션’을 최대 41% 할인한다. 손쉬운 염색을 돕는 셀프 염색 키트 및 미니 헤어오일 30ml 등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단독 구성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엑셀랑스 패션’은 기존의 어둡고 칙칙한 색감의 새치 커버 염색약을 벗어나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반사빛으로 스타일리시한 새치 커버를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로레알파리만의 ‘하이-샤인 콤플렉스’ 기술력은 컬러감이 고급스럽게 반사될 수 있도록 모발의 윤기를 더해주며 ‘하이-인텐시티 피그먼트’ 성분으로 오래 지속되고 생기 넘치는 컬러와 균일한 새치 커버를 선사한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염모제뿐만 아니라 세럼, 트리트먼트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염색 전, 중, 후 3중 케어 모발보호 테크놀로지로 모발 손상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며 동양인 모발에 가장 잘 맞는 색상들로 엄선한 애쉬 브라운, 오렌지 브라운, 와인 브라운, 커퍼 브라운 등 총 4종의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한편 ‘엑셀랑스 패션’은 23일 G마켓 선론칭을 시작으로 11번가 등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레알파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