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뻐꾸기형 쇼핑족일까? 헌터형 쇼핑족일까?”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가 고객 대상 첫 브랜드 캠페인 ‘위메프 쇼핑 유형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다채로운 특가와 기획전이 열리는 위메프만의 문화를 바탕으로 고객의 쇼핑 유형을 진단해 맞춤형 아이템을 제공한다.

쇼핑 습관에 따라 항목별 ‘YES’ 또는 ‘No’로 테스트를 진행해 △뻐꾸기형 △참새형 △올빼미형 △헌터형 등 쇼핑 유형 확인이 가능하다. 이후 추첨을 통해 유형별 맞춤 아이템 ‘위킷(WE kit)’과 ‘쇼핑 유형 진단서’를 받는다. 해당 캠페인은 위메프 모바일 앱과 PC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캠페인은 총 2회에 걸쳐 실시된다. 1차는 23일 정오부터 시작해 27일까지 진행되고 2차는 12월 중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