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타인’으로 지난 가을 코미디 열풍을 일으켰던 조진웅이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으로 가을 극장가 흥행 연타석을 노린다.

사진='퍼펙트맨' 스틸컷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다.

조진웅이 맡은 ‘완벽한 타인’의 석호 역이 완벽해 보이지만 어딘가 수상한 반전을 감춘 인물이었다면 ‘퍼펙트맨’의 영기는 흥 넘치고 폼 좀 잡는 꼴통 건달이다. 맡는 캐릭터마다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조진웅은 ‘퍼펙트맨’을 통해 또 한번 ‘캐아일체’ 연기를 선보인다.

이번 영화에서 조진웅은 귀여운 허세가 엿보이는 폼생폼사 캐릭터를 소화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적재적소에 폭발하는 위트까지 밉지 않은 영기의 매력을 십분 살려주며 극을 이끌어나간다.

특유의 유연함으로 거침없는 캐릭터를 소화한 조진웅은 “정말 이렇게 하고 싶은 대로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연기했다. 신명 났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퍼펙트맨’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의 환장 케미는 물론 진선규와의 절친 케미까지 색다른 웃음과 극강의 유머를 선사하며 입소문 신드롬을 예열하고 있다.

믿고 보는 배우 조진웅의 빈틈없는 반전 코미디 연기와 거침없는 매력으로 가을 극장가 흥행 2연타를 예고하는 인생 반전 코미디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