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악뮤 D-3, 수현 리릭 포스터 공개 "진심·정성 담아, 설렘 가득해"

기사승인 2019.09.22  10:08:12

공유
ad50

악뮤(AKMU, 악동뮤지션)가 짙은 이별 감성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담긴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악뮤 정규 3집 '항해'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How can I love the heartbreak, you`re the one I love)' 일부 가사가 담긴 수현의 리릭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어떻게 내가 어떻게 너를 / 이후에 우리 바다처럼 깊은 사랑이 /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 게 이별일 텐데'라는 가사가 공개됐다. 사랑을 '바다'에 비유하고, 이별의 과정을 '다 마를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라는 비유적 표현이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수현은 필기구가 보이는 책상에 앉아 아련한 눈빛으로 창밖을 응시하고 있다. 짙은 이별의 감성에 잠긴 듯한 이수현은 앳된 모습을 벗고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잡았다.

컴백을 3일 앞둔 이수현은 20대가 된 후 첫 앨범을 발표하는 것에 대해 “오랜만에 보여드리는 앨범이고 악뮤 둘 다 성인이 된 만큼 성숙하고 진중한 모습을 담고 싶었다”며 “한 마디 한 마디 진심과 정성을 담아 만든 앨범이기 때문에 어서 사람들에게 전해졌으면 하는 설렘이 가득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악뮤의 이번 타이틀곡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How can I love the heartbreak, you`re the one I love)'는 지난 2017년 이찬혁이 군입대 직전 참여했던 ‘썸데이페스티벌’에서 깜짝 공개했던 미완성곡이다.

당시 헤어진 연인들을 공감케 하는 이별 가사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꽉 찬 밴드 사운드로 처음 선보였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가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보다 미니멀하게 재편곡됐다.

악뮤의 세 번째 정규 앨범 ‘항해’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