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1인가구 필수템] 슬림한 깊이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 냉장고’

기사승인 2019.09.21  04:02:22

공유
ad38
ad48

캐리어냉장이 세미 빌트인 타입으로 1인가구와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인 566ℓ 용량의 상냉장·하냉동 4도어 ‘캐리어 클라윈드 피트인(Fit in) 냉장고’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고급스러운 메탈과 주방 공간에 딱 맞는 슬림한 깊이로 인테리어 가전의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냉장고 깊이를 기존 900mm 대비 200mm 줄인 700mm로 설계해 제품 전면이 밖으로 튀어나오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2개 모델에 각기 다른 외관 디자인과 메탈 색상을 적용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미드나잇 블랙메탈’ 색상 모델은 손잡이가 제품 외관으로 튀어나오지 않는 히든 손잡이를 채용해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하며 ‘차콜 다크 그레이’ 색상 모델은 벽지의 터치감을 살린 최고급 메탈 소재를 적용하는 동시에 도어손잡이 라인에 디스플레이를 위치시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현한다.

또한 냉기 전달이 빠르고 온도 유지에 탁월한 ‘메탈쿨링’을 적용해 냉장고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는 한편 크롬도금, 강화유리선반, 고효율 LED 조명 등을 채용해 냉장고 내부를 고급스럽고 실용적으로 구성했다.

세계 최초 공기 냉각장치를 개발한 글로벌캐리어의 냉동·냉장 솔루션 기술력을 자신감으로 인버터 컴프레서 10년 무상보증 정책을 시행해 고객에게 신뢰성을 한층 높인 것도 차별화된 특징이다.

사진=캐리어냉장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