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우가 문희경의 무례함에 분노했다.

20일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여름아부탁해’(연출 성준해/극본 구지원)에는 허경애(문희경)의 무례한 행동에 분노하는 주상원(윤선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

허경애가 왕금희(이영은)의 뺨을 때리려는 걸 목격한 주상원은 “지금 뭐하시는 거예요”라고 한달음에 달려갔다. 주상원은 “이 사람이 누군데 어머니가 함부로 하시냐고요”라고 언성을 높였다.

지금 왕금희의 역성을 드냐는 허경애의 말에도 주상원은 “이 사람 제 아들 지켜낸 사람이에요 어머니가 지우려고 했던 제 아들 끝까지 지켜낸 사람이라구요”라며 “어머니 이러시는거 더는 지켜보지 않을 겁니다”라고 경고했다.

하지만 허경애는 “너 얘가 나한테 뭐라고 했는지 아니? 나랑 상미있는 집에 여름이 못 보내겠단다 너는 내가 그런 말 듣고도 가만히 있었어야 한다고 생각하니?”라고 반문했다. 주상원은 “틀린 말 아니니까요 그만가세요”라고 왕금희를 데리고 자리를 떴다.

이어 왕금희에게 “말로만 걱정하지 말라고 해놓고 정작 금희씨 제대로 보호하지 못하네요”라고 미안해했다. 왕금희가 “근데 상원씨 어머니 이대로 여름이 포기 안할 거 같은데 어쩌죠”라고 불안해하자 주상원은 “조금만 믿고 기다려줘요 내가 어떻게든 해결할게요”라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