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가 ‘가을 절.대.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토니모리가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환절기를 맞아 수분 충전 및 보습케어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부터 FW시즌 색조 메이크업 신제품까지 토니모리의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된다.

먼저, 가을 메이크업 신제품인 ‘절대 신상템’ ‘#ROTD(Red of the day, 오늘의레드)’ 에디션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ROTD 에디션은 트렌디한 레드 컬러로 구성돼 올 가을 톡톡 튀는 걸크러시 감성과 몽환적인 무드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메이크업 연출을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주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과 ‘프롬 강화 맑은 약쑥 퍼스트에센스’는 30% 할인가에 판매되고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리얼 클렌징 폼’이 선물로 제공된다.

토니모리는 가을철 아이 메이크업에 감성을 더해줄 다양한 색조제품들도 선보인다.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9가지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를 할인가 1만2800원에, 부드러운 발림성의 벨벳 매트 립스틱 ‘퍼펙트 립스 립 캐시미어’와 고발색 롱래스팅 효과의 ‘립마켓 립 레시피’ 립스틱을 동일제품 1+1으로 구매 가능하다.

최근 커진 일교차로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의 수분과 떨어진 탄력을 더해줄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본품을 증정한다. 블랙티 성분 함유로 깊은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세럼’은 동일제품 1+1 혜택이 제공된다.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오일’ 구매 시에는 ‘더 블랙티 런던 클랙식 아이크림(본품)’을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한 세미 매트 피부로 연출해주는 ‘심플라스트 퓨어 웨어 쿠션’과 묵은 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원더 원샷원킬 풋 필링팩’을 특가 49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