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날씨에 패피들의 마음도 들뜬다. 롱패딩 일색인 겨울이 오기 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시도해볼 수 있는 이 계절을 맞아 각 패션 브랜드에서 출시한 신상을 소개한다. 

■ 무신사 스탠다드,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 출시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는 자체 제작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캐시미어 블렌드 컬렉션 3종을 출시한다. 특히 무신사 스탠다드는 온라인 커뮤니티 상 ‘무탠다드’라는 애칭이 붙으며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로 10~20대 및 전연령대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가격대비 높은 수준의 캐시미어 원단을 사용한 니트, 오버사이즈 코트, 머플러 3종이며 베이식한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가을, 겨울 인기 높은 캐시미어 소재 중 최상급으로 꼽히는 내몽고산 프리미엄 원사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 고급스러움을 높였다.

먼저 캐시미어 블렌드 코트는 총 5가지 스타일, 26가지 상품으로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깨선을 자연스럽게 내린 세미 오버핏으로 미니멀한 포켓 디테일과 천연 소뿔 단추를 사용했다.

캐시미어 블렌드 니트는 ‘크루 넥 니트’와 ‘모크 넥 니트’ ‘터틀 넥 니트’ ‘가디건’ ‘리브드 크루 넥 니트’ ‘리브드 터틀 넥 니트’ 등 6가지 스타일 총 71개 상품을 선보였다.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있는 실루엣을 갖춰 여러 아이템과 연출하기 손쉽다.

캐시미어 100 머플러는 100% 캐시미어 소재로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보온력이 우수하다. 블랙, 차콜 그레이, 머스타드, 네이비 등 세련된 모노톤 색상부터 화사한 컬러까지 총 12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가을, 겨울철 코디에 활용도를 높였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관련 기획전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니트는 20% 코트는 10% 머플러는 5% 각각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 라우렐,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 출시

독일 의류 브랜드 라우렐에서는 가을 시즌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 2종을 출시했다.

라우렐의 소프트 새틴 슬림 배기핏 팬츠는 면 소재에 스판을 황금 비율로 혼방하여 탄력있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조직에서 오는 자연 광택으로 표면이 매끄럽고 부드러워 입었을 때 더욱더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며, 가을 시즌 니트와 블라우스, 트렌치코트 등과 함께 매치하면 도회적이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며 뒤쪽은 내장형 허리 밴드가 있어 입고 벗기에 용이하면서 더욱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허리를 잡아준다. 또한 벨트가 포함되어 포멀하게 연출하거나 리본으로 묶어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복숭아뼈를 덮는 적당한 기장으로 부츠나 하이힐, 스니커즈 등 어느 종류의 신발과도 잘 어울린다. 컬러는 블랙과 브라운, 카키, 퍼플로 구성됐다.

■ 그리티, ‘원더브라 원더핏’ 출시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가 가을을 맞아 신제품 ‘원더핏(Wonder Fit)’을 선보인다.

‘원더핏’은 원더브라의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지난해 S/S 시즌에 첫 출시돼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이후 고객들의 거듭된 앵콜 제작 요청으로 매 시즌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원더핏은 기능성 및 착용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브라의 경우, 저 중심 스타일로 압박감 없는 ‘L’자 와이어와 에어 오일(air oil) 패드를 적용해 오랜 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밀착감을 제공한다. 또 와이어 밑으로 내려오는 밑받침 형태의 구조가 가슴을 더욱 안정감 있게 받쳐주어 뛰어난 착용감과 볼륨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풀컵 스타일로 가슴을 충분히 감싸주어 들뜨지 않고 안정적으로 감싸줄 수 있도록 했다.

팬티는 기본 팬티 외 세컨헴팬티가 세트로 출시된다. 기본 팬티는 고급스러운 올레이스 적용으로 앞면에 쉬어한 소재를 적절히 매치해 입었을 때 더욱 아름답게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세컨헴팬티는 뒷면에 헴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밴드 자국 없이 자연스럽고 편안한 힙 라인을 만들어 준다.

구성은 올 가을 트렌드에 걸맞게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컬러로 인디언 핑크, 챠콜 2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