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안재홍 어렵게 서로의 진심을 확인한 두 사람이 위기에 봉착한다?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연출 이병헌, 김혜영/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드디어 “세상에서 제일 좋은” 연애를 시작한 진주(천우희)와 범수(안재홍).

사진=삼화네트웍스

진주는 환동(이유진)과의 마지막 식사를 통해 더 이상 범수에 대한 마음을 보류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드디어 범수와 마주한 진주는 구질구질하지만 마음속 어딘가에 미련이 남아있었던 지난 멜로를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새로운 멜로를 시작하게 됐다.

하지만 앞으로 정말 꽃길만 펼쳐질까. 예고 영상에는 사뭇 진지한 얼굴로 “의도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어”라고 선언한 진주의 모습이 담겼다. 작업실에 자신 혼자뿐이라고 착각한 진주가 기분이 너무나 업 된 나머지 귀여운(?) ‘뿡뿡’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그 현장을 몰래 와 있었던 듯한 범수가 모두 목격한 것. 진주는 범수를 발견하고 멘탈이 붕괴된 채 “니가 거기서 왜 나와”라고 읊조렸다.

이렇듯 위기마저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맞아버린 ‘도른자’ 커플은 진도 또한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밟아간다. 벌써부터 범수가 진주의 집에 인사를 하러 간 것. “우리 어때 보여?”라는 진주의 말에 “가해자와 피해자로 보여”라는 동생 지영(백수희)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멜로가 체질’ 제13회, 오늘(20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JTBC 방송.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