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연애의 맛’ 김보미♥︎오창석, 이별 앞두고 진심 확인할까? 오늘(19일) 시즌 막방

기사승인 2019.09.19  15:17:39

공유
ad50

고주원, 김보미가 ‘연애 종착점’ 앞에 선 가운데, 처음으로 진심을 쏟아내는 ‘마지막 이야기’를 그려낸다.

18일 방송되는 TV CHOSUN ‘연애의 맛’ 시즌2에는 보고 커플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진짜 속마음’을 드러낸다.

사진=TV CHOSUN

용기 내서 고주원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은 김보미는 “오빠 우리 오늘 마지막 촬영인 거 알고 있죠?”라고 물었다. 처음으로 받은 김보미의 돌직구 질문에 당황한 고주원은 쉽사리 답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보니는 자신의 마음이 궁금한 적 없었냐며 그동안 고주원에게 느꼈던 섭섭함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고주원은 고심한 끝에 “네 마음을 나한테 얘기해 준 적 없잖아”라며 말문을 열었다. 과연 보고 커플은 마음속에 켜켜이 쌓여있던 오해를 풀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더욱이 보고 커플 VCR를 보고 있던 ‘연맛’ 패널 장수원이 “고주원씨는 자기 나름대로 표현을 많이 한 것이라 생각할 것 같다”고 하자, MC 박나래는 “그래도 여자는 확실하게 말을 안 해주면 모른다”고 분위기를 진단했던 상황. 이에 갑자기 스튜디오에서 ‘남녀의 입장차이’에 대한 열띤 토론이 펼쳐지면서, 보고 커플이 나눈 마지막 대화는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하면 지난 5월 첫 방송을 시작한 ‘연애의 맛’ 시즌2는 19일(오늘) 16회분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된다. 그리고 오는 10월 10일 새로운 출연진이 총출동하게 될 ‘연애의 맛’ 시즌3가 시작되는 것.

제작진은 “‘연애의 맛’ 시즌2 방송은 19일을 끝으로 막을 내리고, 오는 10월 10일에 ‘연애의 맛’ 시즌3로 새로운 설렘을 장착해서 돌아온다”며 “특히 19일(오늘) 방송에는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서로에게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은 보고 커플의 깜짝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조금은 느리지만, 그들만의 연애 속도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은 보고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에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