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보쉬 전동공구, 전문가용 적외선 온도측정기 'GIS 500' 출시...정확성甲

기사승인 2019.09.19  15:11:36

공유
ad38
ad48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손쉽고 간편해 다방면의 작업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전문가용 적외선 온도측정기 ‘GIS 500’을 출시했다.

사진=보쉬 전동공구 제공

온도 측정기는 냉난방 설비자, 전기 기사, 건설 관리자, 페인트 및 바닥 시공사, 자동차 정비사에게는 필수인 전동공구로 정확성과 간편한 휴대성을 가장 필요로 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적외선 온도측정기 GIS 500은 정확하고 폭넓은 측정 범위를 자랑한다. 0.95, 0.85, 0.75의 3단계 방사율 등급을 적용해 작업 필요에 따라 방사율 등급을 선택해 정확하게 온도를 측정할 수 있다. -30도~ 500도까지 폭넓은 측정 범위로 다양한 사물의 측정이 가능하고 측정 결과를 디지털 창을 통해 즉시 확인 가능하다. 

사진=보쉬 전동공구 제공

이전 측정 결과는 디스플레이에 저장되어 사용 또한 편리하다. GIS 500은 콤팩트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돼 그립감이 뛰어나며 구매시 파우치도 함께 제공돼 작업할 때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이고 쉬운 사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이 가능해 편리하다.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즉각적인 측정이 가능하며 연속 측정 기능(누름, 고정)이 탑재돼 잦은 온도 측정이 필요한 작업 환경에서도 무리가 없다.

레이저 포인터로 측정하고자 하는 곳에 타기팅이 용이하다. 손쉽게 제품의 후면에는 36x25mm 크기의 조명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작업자는 쉽게 판독할 수 있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