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제주시 제주뮤직에서 ‘야마하 피아노 데이’를 개최한다.

사진=야마하

이달 28일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야마하의 인기 디지털피아노 CLP 시리즈 및 사일런트 피아노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야마하 피아노 데이’와 더불어 포터블 키보드 PSR-S 시리즈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교육’으로 구성된다.

당일 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그룹 ‘워너원’의 피아노 악보집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장을 찾는 모든 방문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오후 2시, 4시 두 차례 야마하 데몬스트레이터의 미니 콘서트도 준비돼 있어 야마하 피아노의 아름다운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야마하

오전 11시에는 키보드 연주에 관심이 많은 중·장년층과 키보드 실사용자, 구매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는 키보드 무료 교육이 진행된다. ‘야마하 키보드 PSR-S 키보드 무료 세미나’는 제품의 특징과 작동법, 한국형 리듬 사용법 등 사용자들이 궁금해하는 기능과 실질적인 활용 방법 등을 쉽고 재미있게 진행한다.

‘야마하 피아노 데이’와 ‘야마하 키보드 활용 무료 세미나’는 별도의 접수 없이 누구나 방문 및 참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