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위례와 광교에 각각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인 티몬팩토리에서 1시간 이내로 직접 물건을 배달받을 수 있는 ‘티몬팩토리 익스프레스’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티몬팩토리는 식품과 생필품, 티몬 PB 상품 등을 온라인몰 가격과 동일하게 판매해 티몬의 특가 쇼핑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3040세대 젊은 부부와 어린 자녀가 많은 신도시 상권을 타깃으로 지난해 위례신도시에 처음 매장을 열고 올해 앨리웨이 광교에 2호점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티몬팩토리 익스프레스는 위례와 광교의 티몬팩토리에서 직접 물건을 배달해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다. 티몬에서 ‘티몬팩토리’를 검색한 후 위례와 광교 중 원하는 지점을 선택, 상품을 주문하면 평균 1시간 이내에 집 앞까지 배달해준다. 티몬은 이번 서비스를 위해 배달대행 서비스 ‘부릉’과 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몬팩토리 익스프레스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최소 구매금액은 2만원이며 카드 결제만 가능하다. 배달비 3000원은 선결제된다. 위례점의 배달 가능지역은 송파 위례동, 하남 위례동, 성남 위례동, 문정동, 장지동이며, 광교점은 원천동, 매탄 1-4동, 우만 1-2동, 광교 1-2동, 상현1동이다.

현재 위례점에는 7개 카테고리의 총 134개의 상품, 광교점은 6개 카테고리의 104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티몬은 티몬팩토리 익스프레스 론칭 기념 특별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30일까지 헤드앤숄더 샴푸, 크린랲, 즉석밥 등 다양한 사은품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