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CGV가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객석나눔을 통해 영화를 매개로 한 나눔의 온정을 전한다.

사진=CJ CGV 제공

CJ CGV는 소외아동·청소년을 지원하는 CJ도너스캠프와 함께 17일 전국 6개 CGV 극장에서 가을맞이 객석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CGV구로, 상봉, 계양, 대구, 대전, 광주터미널 6개 극장에서 열렸다. 평소 문화 생활을 즐기기 어려운 지역 아동 센터 어린이와 선생님 등 700여명이 참여했다.

객석나눔 상영작으로는 11일 개봉한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선정됐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하루 아침에 ‘딸’ 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딸 샛별(엄채영)과 함께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다.

CJ CGV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객석나눔’은 사회 곳곳 소외된 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혜택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2008년 처음 시작돼 현재까지 약 13만명이 함께 했다. 특히 2017년부터는 매년 ‘1극장 1기관’ 캠페인을 통해 전국 직영 CGV 극장과 지역 복지 기관이 일대일 결연을 맺고 객석나눔을 전개해왔다.

2017년 전국 94개, 2018년 104개 극장과 결연한데 이어 올해는 총 112개 CGV 극장과 지역 복지 기관이 매칭됐다. 지역 아동 센터를 중심으로 사회 복지기관, 다문화 가족 지원 센터, 노인 복지관, 고려인마을, 특수학교, 청소년 쉼터 등 다양한 기관이 객석나눔에 참여함으로써 지역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