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가 ‘핫’한 뷰티 브랜드 집결지 강남에 위치한 롭스 강남점을 ‘리프레쉬 스토어’ 콘셉트로 18일 리뉴얼 오픈한다.

롭스 강남점은 지난 2018년 3월 ‘뷰티-체험형 매장’인 롭스 이태원점 오픈 이후 1년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개념 콘셉트 스토어’다. 기존에 운영하던 롭스 강남점에 신규 공간을 추가로 확보해 657.1㎡(198평) 규모로 새단장했다.

이번 강남점 리뉴얼의 주요 테마를 지친 일상 속 기분 좋은 쉼을 즐기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리프레쉬’와 ‘디톡스’로 정하고, 방문만 해도 기분 전환이 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상품을 여유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동선을 고려한 집기와 상품 디스플레이 방식을 재정비했다.

우드 벤치와 함께하는 ‘감성 충전 쉼터’, 매장 콘셉트를 반영한 ‘시그니처 포토 스팟’과 ‘힐링 메시지 미러’ 등을 새롭게 도입하고, ‘기프트 패킹존’과 ‘뷰티툴 클리닝’까지 소소한 고객 감동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고객들이 쇼핑을 위해 찾거나 지인을 만나기 위해 기다리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케렌시아’를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를 새롭게 도입​했다. 유기농 음료와 건강차를 중심으로 오는 10월에는 디톡스 시그니처 음료도 선보일 계획인 ‘디톡스 카페’와 함께 카페와 마켓이 결합된 형태인 ‘디톡스 마켓’에서는 폴란드 자연주의 코스메틱 페노메와 패브릭 핸드메이드 브랜드 드리밍모스 등 감각적인 상품을 유치하고, 유명 셀럽과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한 ‘뷰티 클래스’와 ‘라이프 스타일 클래스’를 새롭게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적극적으로 환경을 보호한다는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100% 생분해성 천연 펄프 원료의 컬러풀한 화장지 브랜드 레노바, 천연 유기농법을 통해 수확한 100% 천연 유기농 목화와 OCS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하는 오가닉 코튼 브랜드 무해도 새롭게 입점시켰다.

총 3곳의 ‘감성 충전 쉼터’에서는 핸드폰 충전과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뷰티툴 클리닝’ 서비스를 도입해 방문 고객 누구나 사용하던 쿠션, 퍼프, 브러시 등 뷰티 소도구들을 직접 소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양각색 스탬프로 선물을 DIY로 개성 있게 디자인해 볼 수 있는 ‘기프트 패킹 서비스’를 도입해 나만의 선물포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미국 팝 아티스트들의 드라마틱한 메이크업에서 모티브를 얻은 글로벌 브랜드 오프라, 제형 베리에이션이 특징인 패스트 뷰티 아이템 ‘스티멍’ 등 색조 화장품 브랜드와 ‘화순 구절초 마을’ 살리기 상생 프로젝트 브랜드 온도와 더마 메디코스메틱 닥터오킴스 등 다양한 기초 브랜드도 운영한다.

더불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8일부터 30일까지 홍보 전단이나 롭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홍보 이미지를 지참하면 포포크림과 물티슈를 증정하며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 구간별 리프레쉬 키트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