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쓰는 뷰티템은 금방 물리기 마련이다. 론칭 1주년 맞이, 가을 맞이 이벤트를 전개하는 두 뷰티 브랜드를 통해 저렴하게, 혹은 무료로 새 제품 '득템' 기회를 마련해보자.

■ 파머시 ‘해피 파머시 데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가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보름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해피 파머시 데이(HAPPY FARMACY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파머시는 1주년 기념 신제품 ‘베리 체리 브라이트’ 세럼을 선보인다. 아세로라 체리 추출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했고 브라이트닝 효과에 도움을 주는 핑크 비타민C 세럼이다.

파머시는 자사 몰을 통해 해당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5%의 쇼핑 지원금을 한정 지급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제품의 생생한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당첨자를 선발해 베리 체리 브라이트 정품(30ml)을 증정한다. 

‘해피 파머시 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200만원 상당의 뉴욕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증정, 파머시 생일 축하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선보인다. 또한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그린 클린 또는 허니 드랍 공병을 2개 이상 반환하면 그린 클린 50ml 용량의 클렌징밤을 증정하는 공병 수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파머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비브라스 ‘틴트 100% 할인’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라스(VIVLAS)가 가을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신규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MOTD 틴트 7종 중 1종을 택해 10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규 회원가입 시 SMS와 이메일 마케팅 수신에 모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회 한정으로 자동 지급된다. 또한 제품 수령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배송비 2500원을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벤트를 진행 중인 비브라스 ‘MOTD 틴트’는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벼운 밀착력에 대비되는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인 제품으로 레드, 오렌지, 핑크 등 총 7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