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이 제대 후 첫 작품으로 대중 앞에 선다.

17일 라마다 신도림호텔에서 KBS2TV 새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연출 차영훈/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배우 공효진, 강하늘, 김지석이 참석했다.

강하늘은 제대 후 첫 복귀작을 선보이게 된 데 대해 “사실 어색하다. 오늘도 예쁜 옷을 입으면서 내 것이 아닌 거 같기도 했다. 많은 분들이 예쁘게 꾸며주셨다. 이런 자리에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를 드릴 수 있어서 너무 다행스럽다”라고 전했다.

이어 ‘동백꽃 필 무렵’을 선택하게 된 계기에 대해 “이 작품을 선택한 가장 큰 계기는 대본이었다. 1~4부를 봤는데 흔하게 볼 수 없는 드라마였고 대본이었다. 감독님과 작가님을 뵙고 싶다고 해서 만났다. 아주 추운날이었는데 감독님, 작가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더 확실해졌던 것 같다. 두 분이라면 이 대본을 무게감있고, 깊이감있게 끌고 나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공효진 누나의 영향도 아주 크다. 팬심으로 선택한 것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강하늘은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공효진) 밖에 모르는 촌므파탈 용식을 연기한다. 동네 파출소 순경으로 둥글둥글한 성격일 것 같지만, 알고보면 곰 중의 불곰인 헐크형 히어로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은 오는 1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