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시크' 강다니엘부터 '러블리' 현아까지...셀럽들의 가을 '신상 백'

기사승인 2019.09.17  09:38:41

공유
ad38
ad48

추석이 지난 후 성큼 다가온 가을, 셀럽들은 언제나처럼 발빠르게 새로운 시즌 준비를 마쳤다.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트렌디한 외출룩을 선보인 것.

최근 주목받고 있는 모델 변정하부터 현아, 강다니엘, 카이, 차예련까지, 개성 넘치는 셀럽들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준 건 바로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한 ‘신상 백’이다. 가을 패션의 방점을 찍은 셀럽 PICK ‘신상 백’을 소개한다.

(사진=스트레치 엔젤스)

고양이를 닮은 매혹적인 외모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인기가 높은 모델 변정하는 스트레치 엔젤스의 19FW ‘Stretch Your Life’ 캠페인 앰버서더 ‘파니니걸’로 활동 중이다.

해당 화보 속 변정하는 스트레치 엔젤스 시그니처 아이템 ‘파니니백’로 다채로운 캐주얼룩을 연출했는데, 레드 컬러 원피스와 레더 재킷에 카키 컬러의 ‘빅 파니니백’을 매치하거나, 미니멀한 블랙 원피스에 레드 컬러의 ‘미니 파니니백’을 착용해 시크한 포인트를 더했다.

또 와인 컬러 니트에 발랄한 색감의 ‘컬러 블록 파니니백’을 더하기도 했고, 바이커 쇼츠에는 귀여운 ‘와플 백팩’을 활용해 유니크한 애슬레저룩을 완성하기도 했다.

(사진=사진제공=마이클 코어스)

차예련은 심심할 수 있는 무채색 룩에 볼드한 디테일의 크로스백 하나로 포인트를 더했다. 체크 디테일이 가미된 스셔츠와 딥 블루 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연출했고, 볼드한 하드웨어가 돋보이는 크로스백을 매치한 것.

차예련이 선택한 가방은 ‘마이클 코어스’의 뉴 시즌 백인 ‘헤이든 미디움 포켓 크로스바디’로, 톤온톤 블루 컬러 바디와 견고한 쉐입, 유니크한 스터드 장식이 어우러졌다.

(사진=코이무이)

현아는 공항 출국길에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복고 룩을 보여줬다. 그래니룩을 연상시키는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에 선명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미니 버킷백을 매치한 현아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현아의 공항패션을 완성해준 레드 컬러의 미니 버킷백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코이무이’의 ‘미니 나나백’으로, 앙증맞은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가 돋보인다. 레드 컬러부터 그린 트위드, 라이트 오렌지 콤비 등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로 출시했고, 핸들과 스트랩을 취향에 따라 매치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매력 있다.

(사진=구찌)

‘인간 구찌’로 잘 알려진 엑소 카이는 화사한 분위기로 공항을 밝혔다. 카이는 이번 시즌 트렌드로 손꼽히는 프레피룩을 모두 구찌 제품을 활용, 자신만의 개성으로 소화했다.

아가일 패턴이 장식된 니트와 데님 팬츠에 멀티 컬러 ‘울트라페이스’ 스니커즈를 착용했으며, 옐로 컬러의 레더 스몰 더플백을 가볍게 들어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인터로킹 G 로고와 블랙 에나멜 디테일이 특징인 라운드 메탈 프레임의 ‘구찌’ 아이웨어를 추가해 소년 같은 이미지를 완성했다. 

(사진=펜디)

강다니엘은 ‘펜디’의 2019 F/W 여성&남성 컬렉션을 출시하며 갤러리아 팝업 스토어에서 특유의 시크한 분위기를 선보였다. 지퍼 디테일의 니트와 오간자 셔츠를 완벽 소화하며 남다른 피지컬을 드러낸 강다니엘. 여기에 독특한 패턴이 눈에 띄는 칼 콜라쥬 바게트 백을 크로스로 매치해 마무리했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