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9번째 장편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가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사진='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캐릭터 포스터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1969년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배우 샤론 테이트 살인 사건’을 기발하게 뒤집은 타란티노 감독의 연출작이다. 먼저 장총을 든 채 어딘가를 응시하며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는 릭 달튼(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TV 드라마 ‘바운티 로’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한때 인기의 정점을 찍었던 릭 달튼은 1960년대 할리우드에 몰아친 변화의 바람과 함께 뒷전으로 밀려난 액션 스타다.

이러한 상황에서 과거의 명성을 되찾을 기회를 노리고 있는 릭 달튼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캐릭터 포스터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강렬한 인상을 전한다. 릭 달튼의 오랜 스턴트 대역 클리프 부스(브래드 피트)의 캐릭터 포스터도 이목을 모은다. 현재는 릭 달튼의 스턴트 대역을 넘어 매니저 역할까지 하고 있는 클리프 부스는 영화 속에서 미스터리한 히피 소녀와 계속 얽히며 긴장감을 더한다. 이러한 가운데 캐릭터 포스터 속 선글라스를 낀 채 여유롭게 앉아 있는 그의 모습에서는 거칠면서도 위험스러운 매력이 느껴져 관심을 증폭시킨다.

사진='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 캐릭터 포스터

이어 1960년대 할리우드 핫 아이콘 샤론 테이트(마고 로비)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눈길을 끈다. 릭 달튼, 클리프 부스와 달리 실존했던 인물인 샤론 테이트는 ‘피아니스트’ 로만 폴란스키 감독의 아내이자 1960년대 후반 할리우드에서 조명 받기 시작했던 여배우로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마고 로비가 그 역할을 맡아 주목받은 바 있다.

캐릭터 포스터에는 실존 인물 샤론 테이트와 완벽한 싱크로율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마고 로비의 매혹적인 모습이 드러나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배가시킨다. 마지막으로 클리프 부스의 반려견인 브랜디의 단독 캐릭터 포스터가 함께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브랜디는 제72회 칸국제영화제에서 팜 도그 상을 수상하는 등 남다른 이력을 자랑해 관심을 모았다.

강렬한 캐릭터 포스터를 최초 공개한 영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는 9월 25일 국내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