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이 김민재에게 박치기를 날렸다.

16일 첫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는 마훈(김민재)에게 분노한 개똥(공승연)의 모습이 그려졌다.

개똥은 아씨(이수지)를 대신해 돈을 받고 꽃파당 프로젝트 의뢰인 역할을 대신 했다. 그러나 마훈(김민재)는 개똥이의 행실과 냄새로 그가 아씨가 아니라는 것을 눈치챘고 혼담은 깨졌다. 슬퍼하는 아씨를 대신해 개똥은 마훈을 찾아가 "당장 아씨께 사과하라"고 요구했다. 

그러자 마훈은 "사기를 당한 건 난데?"라고 했고 개똥은 "아씨가 이도령을 은애해서 그런 것"이라고 답답해했다.

마훈은 "사랑? 그것이 사랑이라고 넌 어찌 믿느냐"고 물었고 개똥은 "아씨 우는 거 봤잖소. 그것이 사랑이 아니면 뭐가 사랑이겠소? 내가 봐도 딱 보이는데"라고 답했다. 

이에 마훈은 "꽃파당 실록 제2장 주의사항편, 혼례를 진행할 때는 눈에 보이는 것만 믿어라. 눈에 보이지도 않는 사랑타령을 날더러 믿으라는 것이냐"라고 했다. 

화가 난 개똥은 "그러니까 이건(외모) 눈에 보이니까 믿고 이것은(마음) 눈에 안 보이니까 안 믿겠다는 것이오?"라면서 "이런 얼굴만 밝히는 사기꾼 양반. 부끄럽지도 않소?"라고 한 후 마훈에게 박치기를 날렸다. 

그리곤 "나도 돈을 허벌나게 좋아하지만 댁같이 재수없는 양반은 처음 보네. 이건 아씨 몫이오"라며 자리를 떠났다. 

사진=JTBC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