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에 개봉한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가 추석연휴 기간 극장가에 반지 열풍을 일으키며 추석개봉 애니메이션 중 1위를 차지해 한국 애니메이션의 열풍을 이으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사진='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 포스터

1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개봉 5일차에 5만5928명(좌석점유율 25.7%)의 관객을 동원하며 추석 시즌 개봉 애니메이션 중 1위를 기록해 한국 애니메이션의 저력을 입증했다.

개봉 전부터 추석 개봉 애니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개봉과 동시에 순위권 진입, 연휴기간 동안 끊임없는 박스오피스 역주행 흥행으로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추석 극장가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우뚝 섰다.

또한 개봉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는 뜨거운 극찬이 이어져 아직 관람하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관람욕구까지 높이고 있다. CGV에서는 실관람객들의 평점으로 산정되는 골든에그지수에서 94%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쟁쟁한 국내외 대작보다도 높은 점수로 완성도와 오락성을 모두 입증한 것이다.

어린이 관객들은 물론 어른 관객까지 남녀노소 극찬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유쾌발랄 명랑코믹 어드벤처 ‘극장판 반지의 비밀일기’는 9월 11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