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이 바뀌면 혜택이 풍성해진다. 가을 환절기를 맞아 뷰티/패션 업계에서는 각종 이벤트로 소비자의 이목을 끈다. 할인전부터 SNS 활력충전 이벤트, 체험단 모집까지 풍성한 프로모션을 한데 모아 소개한다.

■ W컨셉, 최대 72% OFF ‘폴인데이’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아 매력적인 브랜드로 채워진 폴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 3일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주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뿐만 아니라 남성복,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그리고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보인다.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폴인데이는 W컨셉의 주요 브랜드인 오소, 보카바카, 인스턴트펑크를 비롯해 나이키, 푸마 등의 글로벌 브랜드, 입생로랑과 디올 등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최대 72%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 리프, 피부 홈케어 ‘100인 체험단’ 모집

의료기기 전문 기업 ㈜지씨에스가 가을 환절기를 맞이해 홈케어 디바이스 ‘리프 퓨전 플라즈마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된 100명 중 80명에게는 리프 퓨전 플라즈마를 2주, 20명에게는 FATriot 180을 6주 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리프 퓨전 플라즈마와 FATriot 180의 생생한 체험 후기와 피부·몸매 변화 과정을 본인의 블로그와 SNS에 공유하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성실하게 미션을 수행한 우수 후기자에게는 ㈜지씨에스의 기능성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특별한 선물이 증정된다.

‘리프 퓨전 플라즈마’는 피부 각질층에 미세통로를 만들어 화장품 흡수율을 높여 주는 ‘퓨전 플라즈마’, 화장품이나 솔루션의 좋은 유효 물질을 피부 진피층까지 투과시키는 ‘일렉트로포레이션’, 미세전류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세포를 재생시켜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는 ‘미세전류’ 등 핵심기술을 결합해 피부 능력 개선을 도와준다.

바디 관리에 도움을 주는 ‘FATriot 180’은 2세대 일렉트로포레이션을 이용해 더존 5 실루엣 크림(수용성카페인 3.5% 함유) 유효 성분 흡수를 증가시킨다. 함유된 수용성카페인은 체내의 셀룰라이트 저하에 도움을 주며 미세전류 자극으로 피부 탄력과 관련된 피부세포들의 재생을 도와 리프팅을 촉진시킨다.

100인의 체험단은 평소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오는 22일까지 리프 퓨전 플라즈마 체험단 공식 블로그 내 모집 게시글에 등록되어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면 지원 완료된다. 결과는 25일 체험단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 리얼베리어, ‘피부장벽 탄탄키트’ 1만명 샘플링 이벤트

리얼베리어’가 환절기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고민에 대항하는 ‘피부장벽 탄탄키트’를 총 1만명에게 제공한다. ‘리얼베리어 피부장벽 탄탄키트’는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5ml와 익스트림 크림 앰플 5ml,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1매로 구성된다. 

특히 ‘익스트림 크림’은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MLE® 피부장벽 포뮬러를 적용한 보습 크림으로, 사용 2주 후 99.4% 피부 장벽 개선 효과와 72시간 보습 지속효과를 임상으로 검증 받았다. ‘익스트림 크림 앰플’과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는 익스트림 크림 속 장벽 강화 성분과 영양을 함유한 제품들이다. 보습, 진정 효과와 함께 피부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관리해준다.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16일부터 10월 9일까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리얼베리어는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통해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네오팜샵 첫 구매고객과 장기 미이용 고객에 한해 베스트셀러 익스트림 크림을 비롯해 리얼베리어 인기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본 행사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 세포라 론칭 기념 ‘뷰티패스’ 사전 가입 이벤트

세포라 코리아가 올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16일부터 뷰티패스(Beauty Pass) 온라인 사전 가입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17일까지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한 고객에게는 10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의 기간 내 첫 구매시 3배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뷰티패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뉘어지며, 등급별 뷰티 고관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적립한 포인트를 디럭스 샘플 및 정품으로 교환 가능한 리워드 부티크를 이용할 수 있다. 연간 누적 구매액에 따라 세일 기회와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특히 골드 회원에게는 뷰티 이벤트 참여 기회와 더불어 매달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뷰티패스는 해외 세포라에서 경험했던 서비스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아시아 9개국(홍콩, 태국, 필리핀, 말레이지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한국)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주, 유럽의 기존 세포라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론 등급매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해외 기존 멤버십 등급을 국내에서도 부여받을 수 있도록 했다.

■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탄탄댄스’ SNS 이벤트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오는 30일까지 ‘탄탄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리아나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친 일상에 탄력 충전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참여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 가이드 영상을 보고 나만의 탄탄댄스 영상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탄력이생기다 #탄생앰플 #앰플엔 #펩타이드샷앰플)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참여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1등 우승자 2인에게는 제주도 2인 여행 패키지(100만 원 상당), 2등 20명에게는 아웃백 외식 상품권 5만원권, 3등 300명에게는 펩타이드샷 앰플 30ml(3만 원 상당)이 선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5일 코리아나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당첨자의 인스타그램 메시지를 통해 배송 관련 안내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