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김소현X손준호X김연지 오늘(16일) 이은미 라디오 출연, 솔직담백 입담 예고

기사승인 2019.09.16  14:36:47

공유
ad38
ad48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배우 김소현, 손준호, 김연지가 라디오 방송에 출연한다.

16일 오후 5시 송출되는 tbs FM‘이은미와 함께라면’에 배우 김소현, 손준호, 김연지가 출연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와 관련된 흥미로운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세 배우가 출연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을,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과 대조하며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다.

극중 김소현은 태어나면서부터 모든 것을 누려왔지만 가장 비참한 자리까지 추락하게 되는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맡았다. 손준호는 매력적인 외모와 용기를 지닌 스웨덴 귀족이자 마리 앙투아네트와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내는 페르젠 역을 맡았다. 김연지는 마리 앙투아네트와 대척점에 서서 혁명을 선두하는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 배우가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작품과 관련된 흥미로운 에피소드들을 전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연습 기간부터 꾸준히 호흡을 맞추며 다진 팀워크와 친근함이 신선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11월 1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김소현, 손준호, 김연지의 토크를 만나볼 수 있는 ‘이은미와 함께라면’은 오늘(16일) 오후 5시 tbs FM(95.1MHz)에서 방송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