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트와이스 지효, 'Feel Special' 고혹美 티저공개...12연속 히트 달성하나

기사승인 2019.09.13  08:58:58

공유
ad50

트와이스 지효가 신곡 'Feel Special'(필 스페셜) 티저에서 고혹적인 자태를 과시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나연, 정연, 모모, 사나의 개별 티저 영상을 공개한데 이어서 오늘(13일) 0시 다섯 번째 주인공 지효의 모습을 오픈했다.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선보인 티저 속 지효는 특유의 화려한 이목구비에 블링 블링한 주얼리를 더해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했다. 또 빛나는 수많은 배경 가운데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지그시 응시하고 있어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오는 23일 발매하는 'Feel Special'은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성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데뷔 이래 4년간 '원톱 걸그룹'으로 우뚝 서있는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와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을 실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트와이스의 매력을 깊게 녹여냈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을 비롯해 수많은 명곡을 쓴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참여, '박진영X이우민' 조합의 새로운 히트곡 탄생을 기대케 한다.

또한 유수의 작가진이 공들여 만든 곡들로 7개 트랙을 가득 채워 앨범 퀄리티를 높였다. 트와이스 역시 작사가로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특히 멤버 전원이 가사 작업에 참여한 6번 트랙 '21:29'는 팬들에게 받은 편지에 대한 답가로 알려졌다.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한편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 이후 지금까지 활동곡 기준 '11연속 히트'라는 대기록으로 명실상부 'K팝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뽐내고 있다. '가요계 최정상' 특급 조합이 다시 뭉쳐 트와이스의 '12연속 히트'를 달성할지 기대가 쏠린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4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